최근에 발견 된 우주 암석이 태양을 돌면서 발견되었습니다. 151 일이 지난 지금 우주의 가장 제한된 원이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9 년 LF6으로 알려진이 우주 암석은 1 킬로미터 (0.6 마일)가 넘는 엄청난 크기로 “Atira”우주 암석 조각과 20 개의 우주 동그라미가 지구의 내부에 완전히 빠져 있습니다.

“30 년 전에, 사람들은 고의적 인 우주 암석 모습을 배열하기 시작했다. 더 큰 항목을 먼저 발견했다. 그러나이 시점에서 많은 부분이 발견되었고, 더 큰 것들은 드문 비행체이다”라고 Caltech의 박사후 연구원 인 Quanzhi Ye는 말했다. 2019 LF6를 발표했다.

외계인 필요 없음 : 1ST 알려진 중개자 방문객의 비정상적인 속성은 자연적 일 수 있음

“LF6은 원과 크기면에서 모두 극도로 비정상적입니다. 왜 그 엄청난 우주 암석이 몇 년 동안 조심스러운 사냥을 피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우주 암석을 발견하기 위해 새벽이나 해질녘 전 20 ~ 30 분 정도가 걸린다.”

또 다른 Atira 우주 암석은 ZTF 그룹 인 2019 AQ3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이 암석은 약 165 일에 한 번 주위를 태양으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NASA의 JPL 연구와 Caltech 교육자 Tom Prince는 ZTF 원이 발견 한 거대한 Atira 우주 암석들 둘 다 근처의 행성 집단의 비행기 바깥에서 잘 발견되었다고 발표했다. “이것은 과거의 어느 시점에서 금성이나 수성 과도하게 가까워지기 때문에 인근 행성 그룹의 비행기에서 빠져 나올 것을 권장합니다.”

곡선이있는 151 일 원형에서 2019 LF6은 금성을 지나고 특정 초점을 맞출 때 수성보다 태양에 더 가깝습니다. 상관 관계를 통해 Mercury는 88 일마다 태양을 빙빙 돌리고, 금성의 원은 225 일을, 지구의 태양은 365 일을 각각 선회합니다.

2019 LF6는 Palomar 관측소의 “최고급 카메라”인 Zwicky Transient Facility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별을 폭파하거나 우주 암석을 이동시키는 등의 기사를 스캔하면 하늘을 신속하게 방황 할 수있어 Atria 우주 암석을 검색하는 데 이상적인 장치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