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연합군은 화요일 파키스탄 핵 계획을 폐기하기 위해이란에 핵 이해를 포기하고이란을 제재하기로 모험했다.

영국, 프랑스, ​​독일의 원격 성직자는 유럽 연합 (EU) 외무부 의장과 함께이란은 “JCPoA”로 알려진 협약에 따라이란이 “책임감과 상충되는 운동을 모색하고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일관성 문제는 JCPoA 구조 내부에서 다루어 져야하며, 공동위원회는 필사적으로 조립되어야한다”고 그들은 말했다.

3 명의 유럽 군대는 1 년 전에 미국이 항복 한이란의 2015 년 원자력 이해에 대한 서방의 서명국이다.

서명국 공동위원회 (러시아와 중국 이외에 유럽인)를 모으는 것은 장기적으로 “스냅 백 (snapback)”으로 이어질 수있는 이해에서 예상되는 절차의 초기 단계이며, 협약에 의해 해제 된 글로벌 인증을 되 찾을 수 있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이란은 JCPoA 내부에 머물러 있어야한다고 표명했으며,이 운동을 전환하고 곧바로 완전한 JCPoA 체제로 돌아와야 할 필요가있다”고 말했다.

이란과 세계 세력 간의 2015 년 이해는이란이 원자력 프로그램에 대한 수표에 동의 한 결과로 세계 무역기구 (WTO)에 복귀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화해의 운명은 1 년 전 미국이이를 철수시키고 일방적 인 제재를 재개 한 이후 불확실성을 겪고있다. 이란은 이해를 계속 준수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지만, 미국의 약속이 보장 된 재정적 이점을 얻지 못하면 결정적으로 그렇게 할 수 없다.

그 합의의 운명은이란이 그 초점을 침해하고있는 진전을보고 한 이후 지난 10 일 동안 결정적인 단계에 이르렀다. 그것은 이해하에 허용 된 것보다 더 강화 된 우라늄을 축적했으며 우라늄을 더 높은 미덕으로 정제했다고 말했다. .

테헤란은 미국 반역에 대한 대응으로이 협상에서 수단이 허용된다고 주장했다. 그것은 해체 된 축을 재가동하고 우라늄을 훨씬 높은 수준으로 위생 처리하는 것을 포함하여 60 일 만에 새로운 진전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발표

원전 전략은 미국과이란 간의 광범위한 만남에서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5 월 초부터 워싱턴은 모든이란 석유 거래를 끝내 겠다는 결의안을 확정했다.

이 콘테스트는 워싱턴 측이 걸프 지역의 배에 대한 폭행을 테헤란에게 비난하면서 군사적 조치를 취했다. 한 달 전에이란은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이 보복용 공습을 준비하는 것에 대해 미국의 일각을 폭로했다.

유럽 ​​강대국은 트럼프 조직이 원자 협정을 버리고 자하는 선택을 모순되게 도울 수 없었고, 결국 보장 된 이점을 받아들이지 않고이란이 그것을 준수 할 것을 확신시키려는 시도에 착수했다.

트럼프 조직은 그의 선구자 인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동의 한 협약은 그 조항의 일부가 지속되지 않고이란의 탄도 로켓 프로그램과 지방 접근법과 같은 비핵 문제를 배제한다는 이유로 너무 약하다고 주장한다.

트럼프의 강경 노선은이란을 적으로 바라보고 시장에서 정제되지 않은이란 인을 추방 한 미국의 제재와 한 번 이상 접근 한 이스라엘에 의해 뽑히기 위해 걸프 지역의 아랍 국가들에 기름을 공급하는 것으로 후원된다 유럽 ​​국가들은 제재를 재개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